사례발굴
기간 | 연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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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| 모라1,3동 (모라주공아파트 3,4단지거주자제외)에 거주하시는 지역주민 중 복합적이고 다양한 어려움이 있는 지역주민 |
사업내용 | 아웃리치를 통한 위기상담 및 문제해결상담을 진행하고, 지역주민(통장 및 포커스그룹)회의와 캠페인을 통한 사례관리사업 홍보 및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사례관리 개입을 진행하고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구축한다. |
신규입주민 관리
기간 | 연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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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| 모라주공아파트 1단지에 등록하시는 신규입주민 중 상담이 필요한 세대 |
사업내용 | 신규 입주민 상담을 통해 욕구를 파악하여 적절한 프로그램 및 자원을 연계하여 입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지원한다. |